티스토리 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이어 홈플러스에서는 홈플대란이라 불리는 연말 세일 행사를 2023년 11월 30일(목)부터 12월 27일(수)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연말 파티와 모임 준비에 필요한 식재료부터 각종 생필품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현명하고 알뜰한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할인 쿠폰
현재 홈플러스에서는 첫 구매 혜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마트직송 첫 주문 대상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더불어 12월에 1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수 있는 앵콜쿠폰 50%할인쿠폰을 발급하고있습니다.
특히, 50%할인 쿠폰의 경우 사용기간도 넉넉한데다 반값에 구매할수 있는 기회로 발급 대상에 해당하시는 분이시라면 일단 11월 30일(목)까지 두가지 쿠폰을 모두 발급 받으시고 고민해보셔도 늦지 않을것 같습니다.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있는데 마트까지 가기 어려운적 분명 있으시죠? 그럴땐 주문뒤 1시간 이내로 배송해주는 즉시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즉시배송의 경우 지역마다 서비스가 어려운곳도 있으니 사전에 문의를 통해 확인하신뒤 해당 가능 지역에서만 이용하실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즉시배송 역시 첫 주문 고객이라면 받을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시)과 12월 무료배송 앵콜쿠폰도 준비되있습니다.
전단행사 상품
과연 대란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세일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전단행사는 매주 목요일에서 새롭게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다음주 수요일까지 총 일주일 단위로 진행알려줍니다.
12월 2일(토) ~ 3일(일)에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한우가 50% 할인된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겨울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가족 모임등 일정이 있으신분들이라면 미리 구매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과일과 농산물 가격이 올라가기 마련인데요, 이번 세일 기간동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겨울의 제철 과일인 딸기를 비롯한 감귤은 물론이고 매일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과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따듯한 겨울을 위한 극세사 담요와 이불, 와인도 최대 5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