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시즌 2 공개시간, 우승자 누구?
최고의 피지컬을 가려내는 '피지컬100 시즌2'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데요, 과연 최후의 1인이 될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함께 예상해 볼까요?
피지컬 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전 세계적으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OTT인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한국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는 작년 초 방영된 시즌1의 관심을 이어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스스로 최강의 신체를 가졌다고 자부할만한 다양한 직업군과 나이를 가진 남녀 100인이 모여 최후의 1인을 가려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각 단계마다 다양한 신체 능력이 요구됩니다. 초반과 후반에는 개인의 능력으로 경쟁을 하게 되며, 때로는 팀을 구성하여 팀 매치를 통한 경합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피지컬 100 시즌 2 공개시간
피지컬 100 시즌2의 공개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2회씩 공개되며, 시즌1과 마찬가지로 9부작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4월 2일에 8회, 마지막 회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피지컬 100 시즌2 우승 후보
더욱 강력한 참가자로 구성된 이번 시즌은 우승자를 예측하기가 더욱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국가대표를 비롯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실력이 쟁쟁한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각자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우승 후보에 대한 의견이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우승후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지현
2004년 아테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레슬링 선수이며, 이후 국가대표 레슬링 코치로 활동하였다. 4회 차의 팀 미션에서 아쉽게도 탈락하였지만 5회 차의 패자부활전 개인전에서 많은 실력자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거머쥐며 자신만의 새로운 팀을 구성하여 올라온 의지의 사나이다.
2) 김동현
대한민국 최초의 UFC선수이며, 현재는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시즌 가장 연장자이지만, 여전한 그의 힘과 능력으로 참가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3) 김민수
키188cm, 체중 108kg의 보디빌더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명인 '코리안 타노스'라는 이름답게 단번에 눈에 띄는 근육질 몸을 가진 참가자이다.
4) 안드레 진
키 196cm의 대한민국 럭비 국가대표 선수로, 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한국으로 귀화했다. 큰 키와 럭비로 다져진 근력이 만나 우승후보로 꼽히는 참가자 중에 하나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